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마미 유키 天海祐希 다카라즈카 시절 짤털 part 1. 전설의 입단부터 전설의 연습실 아마밍
    인류 미학 짤털 2022. 6. 10. 04:04
    728x90

     

     

    아마미 유키 / Yuki Amami / 天海 祐希(あまみ ゆうき)

     

     

     

    다카라즈카 음악학교 남역 출신 중에서

    아니 세상에서 제일 혼또니 젠틀하고 반듯하게 잘생긴 최고의 여성이라고 감히 생각함..

     

    목소리도 정말이지 뭐랄까 요철 하나 없는?(ㅋㅋㅋㅋㅋㅋ미안합니다 표현이 이따구라ㅋㅋㅋ) 그런 신뢰감 이백퍼센트의 목소리.

    또 장신인데다가 목 길고 자세도 올곧아서 그냥...존재 자체가 강단 있고 멋짐..

     

    나는 미형의 완성이 눈썹이라고 생각하는데 이 분은 눈썹도 참 엄청나게 잘생기셨다.

    사진이든 영상이든 새로이 소식을 접할 때마다 이야 역시 눈썹이,,, 이러면서 봄

     

     

     

    우측 상단 사진 와우내,,,,
    그래서 비교적 깨끗한 화질의 짤을 냅다 줏어 옴

     

     

    아마미 유키가 입학시험 오디션장에 들어서는 순간 심사위원이 '어머니 저런 아이를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생각했다던

     

    결국 🌟수석입학🌟

     

    선서하는 아마밍
    다시 보려니 본인이 제일 부끄러움ㅋㅋㅋㅋㅋ

     

    교토로 갔었다는 수학여행. 볼살봐 귀여웤ㅋㅋㅋ

     

    캬 이것이 수석의 얼굴

     

    과연 그러하다...

     

    나중의 모습이지만. 아니 근데 진짜 과연 그러하다 수석이다...

     

     

    자 이제 봅시다

    움직이는 모습이 얼마나 경이로울 정도로 반듯하게 아름답고 잘생겼는지

     

     

     

     

    살짝 다를 뿐인 짤들 그만 좀 줏어라 이 얼빠놈아...
    똑같은 짤 왜 2번 올리냐 하시겠지만 여기선 뒤에 빡친 것도 나옵니다..
    잘생긴 사람이 부릅하면 더 잘생겨쓰

     

     

    유사한 짤을 졸라 여러개 저장했다? 당신은 얼빠입니다....

     

     

    웃는거 너어어무 이뻐 해사해

     

     

     

     

    후리하게 연습하는 사진들을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암튼 잘은 모르지만 니혼진 관계자 분들...

     

     

    뭔가 미묘하게 중화질의 느낌이 더 좋단 말이지...
    주웠다...컬러짤..

     

     

    어쩌다가 풀샷을 발견했는데 주변 상황이랑 같이 보니까 이유없이 별안간 더 잘생김;

     

     

     

    짤 조금 크다고 또 저장했네 지 외장하드 넘쳐나는 줄 아는 얼빠놈이

     

    나 왜 빡친 모습을 좋아하는가..

     

    보정 다르면 저장하는게 맞긴 해

     

     

     

    쨍하고 밝은 짤
    큰 짤,,,,^^

     

     

    아 이 자식..컬러 들어가 있다고 또 저장했구나

     

     

     

     

     

     

     

     

    옛다 임마

     

     

     

     

    뭐 뵈지도 않는 손톱만한 짤까지 줍고 난리났다 야
    하지만 이 자태를 보십시오

     

     

    목에 수건 둘러서 티셔츠 안으로 넣었을 뿐인데 괜히 귀족 같다며 좋아함

     

     

    설명 들을 때 조금 노려보는 편
    사실 강아지인 편
    암튼 캐릭터 목수건 좋아했나벼

     

     

    로고가 좀 박혀있어도...선명하잔아

     

     

    잘생긴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썹 진짜👏👏
    사람이 상쾌한 느낌 그거 뭔지 아시져...엄연히 다른 사진인거 아시져😅💦

     

     

     

     

    ㅋㅋㅋㅋㅋ

     

    데님 진짜 잘 어울림
    목 긴거봐
    페도라 말해뭐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려한 얼굴들 사이에서 눈에 확 띈다 신기하게도

     

    나중 사진이지만 암튼 아마밍 연습하는 모습은 다 레전드 찍어벌임,,

     

     

    간만에 모아서 보니 행ㅡ벅

    미인들 짤털이 취미지만 이 사람 진짜 단연 최고 얼굴임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