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낮게 더 낮게, 시선이 편안하게 머무는 인테리어 모음
    인테리어 2022. 6. 5. 23:42
    728x90

     

     

    그냥 뭐 인테리어 오브제들이 낮은 것도 있고

    천장이 높아서 죄다 낮아 보이는 것 뿐일 수도 있고 ㅋㅋ

     

    암튼간에 땅바닥에 앉은 채로 여기저기 손을 뻗어 접근 가능한 범주에 모든 것이 있는?

    그런 느낌의 인테리어를 모아모아서 짤털!

     

     

    아무래도 풍경이 근사한 곳일수록 오브제들이 낮아야겠지요 뷰를 만끽해야 되니까는!
    한옥 좌식생활이라 해도 믿겠다능..
    근데 세면대도 낮은 건 쵸큼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맞춤가구들 아무래도 높이가 쫘아악 잘 맞는
    이건 단지 맨앞의 책장만 낮은 느낌인거 같은데 넣어도 되나,, ( ◔ ө ◔ )
    수납도 낮은 곳에다가 차곡차곡차개차개
    구획 나눠진 부분이 낮게 깔려있는데 요것이 벽도 아닌 것이 계단도 아닌 것이 신기하길래...
    창문틀에 팔꿈치 걸치고 노닥거리기 딱 좋은 높이!
    특히나 침실은 낮게 깔리는게 좋아라
    마르셀 반더스 인테리어 사진은 빠지지가 않네. 오브제들이 귀여움💛💛
    인사동에 가면 고가구 가게에서 이따금씩 볼 수 있는 떡판...집안에 두는거 정말 멋지다고 생각한다.
    바깥의 풀밭과 낮게 이어지는 느낌이 좋은
    통창을 살려 낮게 또 낮게
    낮게 깔린 욕조 너무 좋자나요ㅋㅋㅋㅋㅋㅋㅋ
    침실도 그렇지만 욕실도 낮게 가는거 참 좋네... 편안함이 느껴진다.
    암튼 낮은 수납장이 참 좋음. 보통은 면적이 좁으니 높다란 수납장을 쓸 수 밖에 없는 것이지만..
    상부장이 없는 주방의 아주 좋은 예시! 주위의 공간을 훤하게 둘러볼 수 있다
    이렇게 수납도 할 수 있다면 더 좋고.
    창가를 활용한 나지막한 공간
    아 창틀이랑 소파랑 높이 딱 맞는거 희열🌟
    낮은 인테리어에도 대칭 사랑은 빠질 수 없음 ㅋㅋㅋ
    높다란 나무와 커튼으로 대비를 뙇
    천국,,,,데스까?,,
    이렇게 보니까 소파 다리들 전부 짧은거 귀엽네ㅋㅋㅋㅋㅋ
    이런 뷰에, 이런 창가에! 팔척 높이 장농 놓을 수 없으니까. 끄덕.
    낮게 깔린 인테리어와 여백에서 느껴지는 편안한 호흡이 참 좋다.
    이건 그냥 천장이 높은걸지도🙄😏
    이것도ㅋㅋㅋㅋㅋ천장이 쥰내 높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파노라마 시선에서 거슬리는게 하나도 없는..
    암튼간에 서까래와 낮은 오브제들은 참 잘 어울리는군
    미안합니다 낮게 잘 깔렸네 라고 할 수가 없네 명백히 천장이 높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고 널찍하고 참 좋네
    응 뉴욕뷰가 좋은 것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등짝(?) 없는 1인용 의자인지 소파인지 하나 장만해야겄다
    그러고보니 낮고 안정감 있는 인테리어는 아이들 공간에 찰떡
    이런거 좋아💖💖 반층 아래에 소파
    약간....할아부지들 몸 숙이고 열심히 장기 두실 거 같기도 함😆😅
    여기서 뒹굴뒹굴 하고프다🧡🧡
    이 공간 너무나 천재다....내 집을 짓는다면 거실은 꼭 이렇게!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