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울이 멋지거나,,크거나,,,그냥 집이 크거나^^,, 암튼 거울이 있는 인테리어 모음🪞
    인테리어 2022. 5. 12. 03:13
    728x90

     

     

     

    거울 괴담이 워낙 억수로 많은지라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꺼려하는 사람들도 은근히 많더군요...하긴 me도^^.....

     

    머 채광 쫙 들어올 때는 챠라라라✨💫 빛반사 되고 공간도 확 넓어보이고 좋다가도

    밤 되고 불 다 꺼지면 어우씨 뭐야 저 뒤에 누구야 하면서 으스스하고 뭐 그런게 거울 아니겄냐며,,,,

     

    그래도 올려봅니다 근데 몇 개 없음요 ㅎ...말만 오지게 많음

     

     

     

    아마도 발렌티노 디자이너 할아버지 자택. 왠지 낯익은 저 시뻘건 밥상(근데 중국 꺼면 어쩌지 저 중국인 아니여요) 그리고 발렌티노 제품이 아니겠지만 어쩐지 발렌티노 느낌 물씬 풍기는 금칠 거울쓰 크으으

     

    집안에 볼록거울 좋아 귀여버

     

    어느 순간부터 너무 좋아보이는...분할 거울! 천장이 높으니 예술이네

     

    사실 거울은 거울에 반사되는 그림 사진 등등 액자들이...너무 예쁘다구요

     

    자 이제 약간 현실 인테리어로 돌아와서. 완벽히 돌아오지는 모댔지만 어쨌든🙄 좋은 거울셀카존이로구나

     

    벽면 한가득 거울. 좋아🧡🧡

     

    모여서 두런두런하는 곳의 벽이 거울이란 것은.. 왠지 들뜬단 말이지

     

    이거 우리나라 드라마였나 영화였나. 110볼트 시절ㅋㅋㅋ그냥 거울이 힙하길래

     

    서재에 거울 의미없나요~ 뭐 어떤가요~ 책장들 사이 중앙을 비우고 거울을 배치한게 왠지 멋들어져서!

     

    약간 낡은 바이브 거울도 좋아라 함

     

    아마도 마르셀 반더스 스튜디오꺼,, 쉐입도 좋고 하부장과의 색감 조화도 참 예쁨

     

    사선 분할거울도 좋은 것

     

    거울 스페셜한거 보시게ㅋㅋㅋㅋㅋㅋㅋ네 니키 힐튼 꺼에요,,,무려 니키 힐튼 로스차일드가 되어버리신,, 가능한 인생이냐며

     

    아니 되게 심플한데. 눈높이랑 소파 높이에 절묘하게 딱 맞춰서 나작하게 배치한 거울이 너무 완벽하다.

     

    거울 위에 바로 조명 뙇

     

    화장실 거울은 올릴 필요 있는거냐며ㅋㅋㅋㅋ그치만 꽃이며 조명이며 벽지며 샤워커튼이며 암튼 반사된 모든 것들이 쏘 골져스- 하길래요,,

     

    벽난로가 아예 거울인디요? 좋다. 깔꼼하고 높고

     

    정신 없는데ㅋㅋㅋㅋㅋ어딘가 모르게 럭셔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거울 또 등장🤦‍♀️ 확실히 벽지가 스페샤루 하면 거울에 비추어지는 풍경도 멋지니까. 끄덕.

     

    아예 창문틀처럼 프레임에 딱딱 분할된 거울도 사랑함

     

    거울 디자인이 다했다...one of a kind

     

    세상 길다랗구먼. 1 2층을 다 비춰부러 대칭으로 뙇뙇

     

    조명과의 조화가 정말 좋다 혼연일체

     

    고루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나는 좋아함 저런 거울.. 꽃이랑 특히 어울리는 바이브

     

    채광 좋은 창문 쪽에 거울 달려있는 것도 아주 좋아함. 뭔가 좋음 암튼 좋음

     

    오마깟 펄펙트

     

    현실에 가까운 인테리어도 가끔 등장해줘야 제맛. 살짝 좁은 공간일수록 필요한 커다란 거울

     

    인테리어에서든 뭐든 간에 똑같은 제품 나란히 따닥 늘어놓는 미학이란게 있져 확실히,,,

     

    거울장을 드르르륵 열면 티비가 나오는!

     

    뭐 전혀 내 모습이고 뭐고 보일 것 같지가 않지만ㅋㅋㅋㅋ창틀같은 분할 정말 좋다

     

    거울셀카 찍으면서 애꿎은 폰 카메라 렌즈만 주구장창 닦아댈 듯한ㅋㅋㅋ암튼 골져스 럭셔리 러스틱 바이브 어쩌구

     

    크 거울 뒤에 간접조명 크으으 분위기

     

    벽면 한가득 역시 좋다

     

    대칭도 좋고 계단도 멋지지만 이 거울의 진정한 맵시는.. 그냥 대충 봐도 딱 이 집의, 딱 이 구석에 맞게 oh oh 주문제작 oh oh 한 것이 분명한 제품이라는 것이다..🌟

     

    차분하고 어둑어둑한 분위기와도 찰떡

     

    왠지 현관거울 바이브 근데 이제 고급짐을 곁들인

     

    여기 어덴교.... 거울의 황동 프레임과 어우러지는 다크한 청록색 의자 소파 정말 굳잡

     

    또 화장실 사진 가져왔늬,, 그치만 접히는 거울 조오치

     

    그냥 거울 자체가 예쁨ㅋㅋㅋㅋㅋ옆의 조명도 정말 딱 어울림

     

    좋아서 저장한 건 아닌데 암튼 이 인테리어의 모든 구석이 신기함...왜 저런 벽화이며 왜 저런 라탄 코끼리이며 왜 중앙에 갑자기 욕조며 왜 하필 저런 공중목욕탕 타일이며 왜 양옆으로 저런 무뚝뚝한 거울들을......근데 어쨌든 기이한 것도 매력은 매력이다 무매력보다는 낫다 아니 계속 보게 된다구요...

     

    거울 위에 바로 액자 뙇 신선하단 말이지. 아직까지 현실에선 본 적 없긴 한데

     

    이러나저러나 거울은 벽난로 위 거울이 최고여. 무조건 양옆에 대칭으로 화병 올려줘야 되고요

     

    바로 이렇게😏😏

     

    반대편에 그림을 걸어놓으니 비춰지는 모양새가 확실히 좋은!

     

    수영장에 분할거울....완전 진리니까 마지막에 올리기😎

     

     

    728x9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