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화이글스 시절 류현진 귀여운 짤털을 1년 만에 또..
    인류 미학 짤털 2023. 10. 21. 21:48
    728x90

     

    항상 그렇듯 갤러리에서 그냥 드래그 해와서..

    두서 없읍니다...

    연도별 정리..그런거 모답니다...

     

     

    하지만 시작은 반드시 이 짤로 해줘야 할 것만 같달까요,,,
    한결같이 기자회견에는 관심이 없는ㅋㅋㅋㅋ
    딱 봐도 싸이월드 화질ㅋㅋㅋㅋㅋㅋ
    왜뭐왜
    이런걸 저장한 과거의 나 도대체 뭐하는 팬임....
    시구지도에 나선 에이스
    너무 하찮아 어떡해
    이 짤은 봐도봐도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언제 한번 운동부 나와죠.
    매점을 싹 털어버리고 홀가분한 뚱떨천사...그립다 그리워
    동생들 괴롭히는 모습도 가끔 엄청 생각나고 그립다 ㅋㅋ
    야 잠깐만...오선진이랑 위니비니가 동급이었나봐..
    그 쪽 때렸다가는 확실히 큰일나지,,🙄
    하지만 무서운 게 없는 아이
    확실히 무서운 게 없음ㅋㅋㅋㅋㅋ
    정민철의 아들들 시절..아니 근데 류헨진 개뻘쭘해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백허그가 일상이면서..
    코치님이고 다른팀 선수고 가리지 않음ㅋㅋ택근이형 흠칫하는디ㅠ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국대사진 끼워넣기✌️커다래가지고 항상 이리저리 잘 앵겼던ㅋㅋ
    국대 하나 더..자막은 비기 전수인데ㅋㅋㅋㅋㅋㅋ영상은 애샛기 혼자 잔뜩 삐져버림ㅋㅋㅜㅜㅜㅜㅜ
    백허그 당하는 장면은 신선한데요
    앵겨앵겨
    별안간 세월이 느껴지는 김태균 폰ㅋㅋㅋㅋㅋㅋㅋ아 사실 김태균 짤털도 하고 싶은데...이거야말로 대서사시 그 자체임 너무 많음 진짜 인간적으로 웃긴 짤이 너무 말도 안 되게 많음..로또 되고 시간 많아지면 해보겠읍니다😂😂
    저 아이싱복 진짜 맨날 입고 댕겼었더랬지 헨진..아이싱을 안 할 때도 거의 교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뚱떨천사!🧡🧡 진짜 류현진 같은 선수가 우리팀에 떨어진 것에 증말로 감사한다 천운이라는 말로도 부족함...근데 갑자기 별명 하나 가지고 또 혼자 거하게 뻐렁치는 극성팬 당신 굉장히 주책입니다..
    이 그림 너무 귀여워서 갖고 있었네ㅋㅋㅋ진짜 뚱떨천사 그 자체
    하지만 아닌건 아닌거임,,,^^ 어디서 약을 팔어,,
    화면 꽉 찬다 야..
    뒷모습 완전 귀여미
    왜 걔랑 하이파이브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적성을 찾은 동산고 4번타자ㅋㅋㅋㅋ
    일상이 타격연습ㅋㅋ
    타격훈련 보는 것도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
    또 하나의 적성을 찾은ㅋㅋㅋㅋㅋ류메시...
    또 다른 적성도ㅋㅋㅋㅋ공놀이는 다 좋아하는겨
    이 적성도...언젠가는 해볼 날이 올지도ㅋㅋㅋㅋㅋ
    요염한 자세 근데 이제 개뾰루퉁한
    승리투수 됐나봄ㅋㅋ야왕이랑 둘다 한껏 치솟은 광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디베어 박물관ㅋㅋㅋ이제 딸아들 데리고 가야 하는거 아니냐...세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진이 진짜 어리고 민재 진짜 회춘함🙄
    씬났구먼ㅋㅋㅋㅋ
    귀 여 워
    귀여운데 대단하쟝,,,
    아까비
    헤어스타일이 귀욥
    깨물깨물
    쓰담
    쓰담
    얘는 진짜 그라운드가 자기 전용키즈카페가 맞음😆😆
    근데 이제 쥰니 매섭게 째려보는..
    그라운드 한구석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신인시절도 끼워드림..너무 기특함🥲
    류헨지니는 즁말로 대단해쓰요...
    근데 진짜 캐릭터같이 생김ㅋㅋㅋㅋㅋㅋ
    이 날 아주 하이파이브 요정이었구먼
    위풍당당
    왜 플러팅....
    선배님들 사이에서 군기 바짝 들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쓴 말풍선 아님...공식홈인가 블로그에서 저렇게 올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호형이랑도 언젠가 먹방해죠.
    저러다가 장염 걸렸던걸로 기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뚱이가 요플레를 챙겨와서 주다니..거의 프로포즈급ㅋㅋ모자 겹쳐쓴 것도 귀여븜
    모자가 안 들어가는건...아니겄찌..🙄
    애니메이션 UP 꼬마 가틈ㅋㅋㅋ
    빠따 챙겨서 들어가던 어린 현진이가...
    이렇게 성장함ㅋㅋㅋㅋㅋㅋ한화시절 아니지만 낑겨넣음 너무 웃김ㅋㅋㅋ누구 하나 팰 거 같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주황색 유니폼은 역시 류헨진이지
    장비 슝슝 챙겨오는 막내
    형 이거 가져
    그러고보니 구단 의류 4계절 내내 진짜 알차게 입고 다녔네 현진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무념무상ㅋㅋㅋㅋㅋㅋ
    앗.....아앗...
    저 탈삼진 판넬 정말 웅장했었지..
    애교쟁이여
    피씨방이냐ㅠ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어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개멋지다 개간지다
    오만상을 다 쓰고 있는데 이걸 왜 저장ㅋㅋㅋㅋㅋㅋㅋ
    내 말 잘 들어바 현진아
    잘 들어....근데 이제 동생인..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왜 쓸데없이 요염ㅋㅋㅋㅋㅋ뒤에 현수막 땜에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 모습 비현실적이구먼..이럴 때가 있었지😆
    뭐 너무나 당연한 상...아 위니비니 튜닝 전 모쌩겨따!!!! 아악!!!!
    애기 살려...
    덕아웃 사진이 많은건 사스가 슈스데스요네,,,
    머리핀 한 줄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 만지작 당하는 퍼레이드ㅋㅋㅋㅋ
    배시시
    새침
    해맑🌞
    사람이...음료냉장고보다 클 수 있다?..
    뭐하는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아무도 못 뎀빌거 같음...
    아주 살벌해부러..
    둘이 합쳐 메이저리그 200승🤟
    형아들은 관심도 읍서ㅠㅋㅋㅋㅋ
    붙어있는것 만으로도 웃김ㅋㅋㅋ
    지루했니
    웃참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현진이 이 유니폼 좋아함🍊 멀지 않은 미래에 다시 볼 수 있길..
    캬🧡🧡

     

     

    뭐 저의 블로그..보시다시피 오만 장르 오만 사람 덕질을 다 해봤는데

    류현진 만큼 재미있고 짜릿했던 덕질은 다시는 없을 것..

     

     

    728x90
Designed by Tistory.